골생아 박여사 골프일기

골프 초보 4달째 골린이 7번아이언 실력 비거리 공유 (언제 드라이버 알려주나)

시소마미_박여사 2022. 10. 5. 07:23
반응형






골프 초보 4달째예요
사실 그 사이 3주는 아파서 쉬었고 다시 시작해서 약간 제자리 걸음이지만 급하게 생각하지 않고 천천히 배워가고 있는데

우리 프로님 너무 매 레슨마다 똑같은거 알려주시고
나더러 비거리 90 나가면 드라이버 알려주신다는데
왜 프로님 앞에서만 서면 작아지는지 …..

ㅋㅋㅋㅋㅋ

암튼 나의 최대거리는 아직 88미터
평균적으로는 60-70이 주로 나온다
아직은 더 노력이 필요한가보다 ㅠㅠ

신랑은 프로 바꾸라는데 .. 왜안되는지 나도 아는데 못 고치는데 어떻게를 안 가르쳐주고 본인이 쳐보고 따라하라는데 ㅋㅋ 그럼 유투브를 보지…


하던거 잘 못 바꾸는 성격이라 고민중이다

#골프레슨 #골프강사변경 #골프프로변경 #골프골린이 #골프4개월차 #7번아이언 #마스터중 #드라이버배우고싶다고요 #야마하페미나골프채





내가 주의해야할점




왼팔이 자꾸 굽혀진다 - 팔로우할때 왼팔 펴기
상체가 움직인다 - 상체고정
속도상승이 안되는점 - 힘을 빼고 헤드힘으로 보내기
백스윙할때 손목이 너무꺾인다 -손등이 앞을 바라보게 하기










빨리 늘었음 좋겠다
사람들이 스크린 치러 가자는데
전 아직 멀었고든요 ㅠㅠㅠ








실력을 업그레이드 시키려 꾸준히하는중
하다보면 그래도 하나씩 깨우치기는 한다
신기하고 재미있는 골프

#골생아 #골린이 #일기 #골프일기


오랜만에 쓰네 !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치는게 중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