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생아 박여사 골프일기

골린이 골프초보 여자 유틸 5번 레슨 - C 커브와 피니쉬 잡아주기

시소마미_박여사 2022. 11. 11. 16:30
반응형







오랜만의 골프 일기네요
이제 골프 6개월차 접어들었네요
할수록 어려운게 골프인데 또 그만큼 재밌어요
배워도배울게 또 있는 …



요즘 라운딩이 잡히고 정말 박차를 가해서 스파르타로 혼자연습도 하고 레슨도 많이 받고 있어요
드디어 다음주예요
기대반 설렘반 걱정반 ㅠㅠㅠㅠ


골프초보 골프채 배우는 순서로 저는
아이언 7연습하고 드라이버 어프로치 퍼팅에 이어서 이번에는 유틸 5번을 2회정도 레슨 받았어요!!!



아이언 7번보다는 치기가 수월하더라구요
원래 고구마가 어렵다고는 하던데 처음이라 그런가봐요 ㅠㅠ


요즘 아이언7이 너무 안 맞아서 스트레스였는데 유틸 5를 치니 거리도 나가고 재미있어요
아직은 초보라 90정도 나가고 많이 나가면 100나가는데 프로님이 110정도만 나가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이번엔

C 커브라고 오른쪽 골반 이용해서 턴하는 것!
왼발에 힘주면서 골프채를 내려주는 타이밍!
마지막 피니쉬에서 너무 많이 돌아가는 자세 교정해주셨어요!


아래 사진보면 레슨전 피니쉬가 엄청 돌아가있는데
왼쪽 다리로 버티면서 오른쪽 골반 쓰면서 돌리는 자세 잡아주셨네요!





레슨전 유틸5 피니쉬
레슨후 유틸5 피니쉬






골프 6개월차 초보 여자 유틸 실력 ? 이라고 하기 뭐한 동영상
이번에 레슨 전이고! 거리는 약 90-100정도 나가요~


그래도 이번에보니 어드레스 엄청 앞으로 나와있었는데 많이 선 자세로 바꿔진것 같긴 하네요 !
오른쪽 엉덩이 빠진것도 고치려고 많이했긴했는데 아직도 신경안쓰면 빠지더라구요~



이건 레슨후 유틸 샷!
피니쉬 말고는 큰 차이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
그래도 자세괜찮다고 하셨으니 소장용으로 올려봅니다





아직 갈길이 먼 .. 드라이버
전 가장 어렵더라구요 유틸보다 먼저 배웠긴한데 이제야 조금 감잡은 .. 100정도 나가는데 130정도까지 나가도록 쳐보자고 하시네요~
씨커브 유의하면서!

이번에 스크린 쳐보니 드라이버는 좀 치긴 해야 겠더라구요!

라운딩 가기전까지 맹연습하기!!!








하아 나도 잘 치고 싶다 ㅠㅠㅠ



잘 치는 날이 오겠죠 저도!!



반응형